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종합몰
    테마샵
    인기샵
    추천샵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mbc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7개

    1/5 페이지 열람 중


    미션 게시판 내 결과

    • MBC 에브리원 성지순례, 목사가 타로점에 헌팅포차까지? 새창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성지순례’ 방송이 성직자를 초청해 자극적이고 편파적인 편집을 해 논란이다. 예능 ‘성지순례’는 신앙적 목적의 ‘성지순례’가 아닌 ‘욕망의 성지’를 찾아 가는 방송,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속세 체험기’라는 콘셉트를 표방하고 있다. 예고편에서는 “신을 따르는 3인의 성스러운 자들이여, 세상을 돌아보고 깨달음을 얻어라”라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띄우고 있다. 이 방송은 지난 10월 31일 첫 방송에서는 타로 카페, 헌팅 포차 체험이 마련됐다. 방송에 출연한 이예준 목사(안산 꿈의교회)는 이에…

      2023-11-14 16:18:00
    • MBC PD수첩, 끝나지 않은 만민중앙교회 – 쌍둥이 목사의 비밀 사업 추적 새창

      MBC 이 5월 30일 밤 9시 편을 방송했다.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씨 건은 얼마 전 넷플릭스 에서도 다뤘었다. PD수첩 측은 “못 걷던 사람도 걷게 만들고, 짠물도 단물로 만든다던 희대의 사이비 교주 이재록. 2018년, 그는 여신도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16년 형을 선고받고 수감된다”며 “그의 구속을 끝으로 만민중앙교회의 역사도 저무는 듯했으나, 최근 앞으로 뜻밖의 제보 한 통이 도착했다. 어딘가에서 만민중앙교회 시즌2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 제보자는 이재록과 함께 만민중앙교회를 이끌어 오던 쌍둥이 목사에 의해, 과거보다 더한…

      2023-05-30 21:57:00
    • 한미 정상회담, 해외·전문가들 칭찬… KBS·MBC만 폄하 새창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는 4일 ‘공영방송의 공정성,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 방송이라는 권력으로 선동을 일삼는 것은 해악이다’라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이는 최근 윤석열 대통령의 미국 국빈(國賓) 방문에 대한 공영방송들의 보도와 패널 선정 등이 일방적·편파적이라는 지적에 대한 것이다. 교회언론회는 “전문가들과 해외에서는 한미정상회담이 성공했다고 하는데, 유독 한국 공영방송들만 한껏 외교적 성과를 폄하하고 깎아내리는데 공헌(?)하는 것을 보면, 도대체 이 언론들의 소속이 어디인지 모르겠다”며 “언론이 공정하지…

      2023-05-05 06:09:00
    • 나혼산 자연인급 김대호 아나운서, MBC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진행 새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어린이날 맞아 오전 9시 45분부터 120분 간 방송 재단 홍보대사 배우 염정아 씨 함께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금) 오전 9시 45분 MBC에서 ‘2023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최초 어린이 후원 방송 프로그램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1990년 첫 방송 이후 올해 33주년을 맞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경제불황으로 사회 모두가 힘들어하는 지금 시기에 가난과 질병의 고통 속에 있는 환아들에게 치료 기회를 제공하고 용기와 희망…

      2023-05-05 06:04:00
    • MBC 실화탐사대, JMS 2세들의 정명석 실체 폭로 새창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이 JMS의 실체를 재차 폭로한 가운데, 태어날 때부터 JMS를 믿어야 했던 ‘JMS 2세들’이 정명석(78)의 실체를 폭로한다. 30일 MBC 210회 시사고발 프로그램에서는 JMS 2세들의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서 익명을 요구한 이들은 “JMS 2세는 (정명석이) 좋아하는 부류였다. 이들은 대부분 중고등학생이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정명석과의 통화 내용도 공개됐다. 정명석이 몇 살이냐 묻자 JMS 2세가 스무 살이라고 답했더니, 정명석은 “(우리 서로) 사랑하니까, 여기 왔다…

      2023-03-30 06:38:00
    • MBC, 기독교 모욕하고 동성애 조장… 5천여 시민 규탄 새창

      ‘신성 모독하고 의도적으로 기독교 조롱’ 비판 공적 책임 망각하고 유해방송으로 돈벌이 혈안 최근 기독교를 모욕하고, 동성애를 조장하는 가사를 담아 논란이 되는 노래에 방송 적합판정을 내린 MBC를 규탄하기 위해 5천여 명의 시민들이 운집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등 1,200여개 시민단체와 교계 지도자들, 시민들은 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MBC 문화방송 본사 앞 상암문화광장에 집결해 규탄 집회를 열고 적합 판정 즉각 철회를 촉구했다. 앞서 MBC는 3인조 그룹 라이오네시…

      2023-02-03 21:20:00
    • MBC, 성경 정면 부정 기독교 폄훼 가사 왜 허용? 새창

      특정 집단 옹호·대변하는 음악 가사 비과학적, 건전한 성 위배 공영방송 심의, 편향성 보여줘 복음법률가회에서 ‘기독교 폄훼하는 라이오네시스 신곡에 관한 MBC의 방송 결정을 규탄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지난 17일 발표했다. 이들은 “MBC는 3인조 그룹 라이오네시스의 신곡 ‘it’s OK to be me’에 대해 2022년 12월 “방송 불가” 판정을 했다가, 돌연 ‘방송 적합’으로 번복했다”며 “이러한 결정은 MBC의 공정성 수준을 인터넷 유튜브 방송 수준으로 격하시키고, 공중파 공영방송의 막중한 책임을 도외시한 것으로 즉각…

      2023-01-20 20:07:00
    • 한교연 MBC, 궁극적 목적이 기독교 조롱인가 새창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이하 한교연)이 ‘라이오네시스’의 신곡 ‘잇츠 오케이 투 비 미’(It’s OK to Be me)를 방송 적합 판정 내란 MBC를 강력 규탄했다. 한교연은 17일 성명에서 “MBC가 성소수자 그룹으로 알려진 ‘라이오네시스’의 신곡 ‘잇츠 오케이 투 비 미’(It’s OK to Be me)에 대해 당초 방송 불가 판정을 내렸다가 이후 방송 적합 판정으로 정정했다. 무슨 사유인지는 모르겠으나 공영방송으로서 매우 부적절한 처사이기에 즉시 본래대로 돌이킬 것을 촉구한다”고 했다. 이어 “‘잇츠 오…

      2023-01-17 17:48:00
    • 전문 MBC의 라이오네시스 Its OK to be me 방송 불가 번복을 보며 새창

      MBC 심의부는 지난해 말, 라이오네시스의 ‘잇츠 오케이 투 비 미’(It's OK to be me)에 대하여, 심사 과정에서 동성애를 뜻하는 표현과 종교적 표현이 함께 존재하는 가사가 종교적 갈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어 ‘방송 불가’로 판정했으나, 내부적으로 재개한 재심을 통해 ‘방송 적합’ 판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방송 불가 이유로 ‘동성애’라고 표현한 것이 문제가 되기도 했다. 이 노래에서 우리가 주목하는 부분은 두 곳이다. 첫 부분은 “난 기적, 비 온 뒤 저 무지개는 또 내 이명. 세상을 구…

      2023-01-16 20:52:00
    • 주께서 날 게이로? 신성모독 노래 방송적합 MBC 규탄 새창

      MBC가 신성을 모독하고 동성애를 조장하는 노래에 대해 방송적합판정을 내린 데 대해 기독교계와 시민단체들이 강력 반발에 나섰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수기총),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동성애퀴어축제반대국민대회,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등은 12일 오후 MBC문화방송 본사 앞 상암문화광장에서 시위를 열고 “공영방송 MBC는 동성애 조장 방송사가 되려는가! 동성애자그룹 라이오네시스의 신성모독 가사 ‘잇츠 오케이 투 비 미’ 방송 적합 판정 강력 규탄한다!”고 밝혔다. 이날 집회에는 주요셉 공동대표(반동연/자유…

      2023-01-12 17:50:0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