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린 연출
▲웹 드라마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스틸컷 ⓒ웹 드라마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공식 페이스북
크리스천 배우 이아린이 배우이자 작가를 맡고 있는 웹 드라마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의 첫 촬영 현장 스틸 컷이 12일 공개됐다.

가정 폭력, 게임 중독 등 최근 사회 문제로까지 떠오르고 있는 청소년 문제들을 그려낼 예정인 웹 드라마 ‘모알비’에는 배우 이아린, 박인영, 정나온, 서정우, 임혜진, 박보경, 선민/현우 브라더스, 송예은, 송호수, 하주영, 김현호, 송경진, 김혜진, 박혜수, 이현아, 이윤형, 박주영, 이지명, 이주하, 강안나가 캐스팅됐다.

‘모알비’의 작가와 배우를 맡은 이아린은 이외 연출가, 광고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바쁜 일정 가운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풍 가운데 주를 본다”며 ‘사랑’, ‘전부’, ‘그분’, ‘only Jesus’ 해시태그도 달아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계속 감독, 작가, 배우 동시에 하다가 오늘은 배우로만 활동하니 얼마나 배우라는 직업이 편하고 좋은지를 알게 된다”며 “한 작품이 만들어지기까지, 시청자들에게 화면에선 보이지 않지만 정말 고생 많이 하시는 감독님, 작가님,스텝 분들 격하게 응원하고 감사 드린다”고 감사 인사도 전했다.

한편 드라마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은 오는 3월 15일 유튜브와 네이버tv, 갓피플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