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마지막 날 기념촬영 모습. ⓒ서울신대 제공
서울신학대학교 교육혁신원(원장 한수정)은 재학생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11월 26-28일 3일간 ‘STU H+ 비교과 fair’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STU 센터별 부스운영과 센터·학과 비교과 사업 안내 포스터 전시 등으로 나누어 부천 서울신대 이명직기념관 1층 로비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각각 진행됐다.

참여 부서 및 학과는 교육혁신원을 시작으로 교수학습개발센터, 경력개발센터, 창업지원센터, 학생상담센터 등 비교과 센터 외 교내 11개 학과와 교양교육원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STU H+ 비교과 fair의 운영을 통해, 서울신대만의 역량 기반 비교과 프로그램의 지향점을 확인하고, 이를 통해 재학생 만족도 제고 및 소속감을 고취하고자 했다.

운영 내용을 바탕으로 대학 차원의 비교과 프로그램 환류를 통해, 재학생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지막 날인 28일 낮 12시 이명직기념관 1층 로비에서는 한수정 원장의 진행으로 프로그램 미션 완성자 추첨도 이뤄졌다.

추첨식에는 황덕형 총장을 비롯한 김진경 교무처장, 조성호 학생처장 등이 참석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했다.

황덕형 총장은 “H+ 인재 양성을 위한 걸음으로 비교과 센터를 중심으로 한 ‘STU H+ 비교과 fair’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수고한 직원 선생님들과 많은 관심과 행사에 적극 참여한 재학생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활성화되고,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이 바라는 인재 양성이 활발하게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