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안심 키친타올 출시 기념 ‘크리넥스 안심 체크 캠페인’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안심 키친타올 출시 기념 ‘크리넥스 안심 체크 캠페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에 닿아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리넥스안심 3겹 키친타올

▲ ⓒ뉴스타운

유한킴벌리크리넥스가 14일 홈플러스영등포점에서‘크리넥스 안심 체크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품용 기구’ 마크를 부착한 크리넥스의 신제품 ‘안심 키친타올 4종’ 출시를 기념해 전개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크리넥스 안심 체크 캠페인’은 키친타올과같이 식재료에 닿는 용도로 사용하는 빈도가 높은 제품을 구입할 때, 선택 기준으로 ‘식품용 기구’ 마크 유무를 체크할 것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식품용 기구’란 음식을 먹을 때 사용하거나 담는 것,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에 직접 닿는 기계나 기구로 제품 또는 패키지의 ‘식품용 기구’ 마크를 보고 확인할 수 있다.

크리넥스는키친타올을 사용하는 주부들의 약 80%가 키친타올을 식품에 직·간접적으로 닿게 사용한다는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주부들이 밀집한 대형마트에 직접 찾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식품용 기구’ 마크의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홈플러스영등포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식품에 닿아도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리넥스안심 3겹 키친타올’ 제품 1+1 구매 프로모션를 마련해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크리넥스는대형마트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유한킴벌리 홈페이지와 크리넥스 브랜드 온라인 채널에서 관련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키친타올과 같이 주방에서 식품에 닿는 용도로 자주 활용되는 주방용품을 구입할 때는 ‘식품용 기구’ 마크를 체크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아직 ‘식품용 기구’ 마크가 생소한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크리넥스 안심 체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크리넥스는키친타올 1위 브랜드로서 2017년 5월부터 키친타올 전 라인을 ‘식품용기구 기준 및 규격’에 적합하게 생산하고 있다.

신제품 4종은 ‘안심 클래식 키친타올’, ‘안심 파워 3겹 키친타올’, ‘안심 3겹 키친타올’ 등 롤타입 3종과 ‘안심 3겹 뽑아쓰는키친타올’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