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서 국내∙외 바이어 관심 속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0-24 11:02 조회26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국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 생활맥주가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올해 주력 창업 키워드인 ‘소자본’에 최근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는 ‘수제맥주’가 더해져 업계 1위 브랜드의 위상을 재차 확인했다. 생활맥주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생활맥주의 가장 큰 차별점인 프랜차이즈에서는 유일무이한 국제공인 맥주전문가들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