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오브 대세 뮤지션과 브랜드의 만남 써브웨이, 마마무 화사X비트박서 빅맨 윤대웅 광고모델 발탁 > 생활/문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종합몰
    테마샵
    인기샵
    추천샵
    생활/문화

    대세 오브 대세 뮤지션과 브랜드의 만남 써브웨이, 마마무 화사X비트박서 빅맨 윤대웅 광고모델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26 09:11 조회122회 댓글0건

    본문

         ‘대세 오브 대세’ 뮤지션이 써브웨이와 만났다. 젊은 감각의 개성파 뮤지션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온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다음달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로티세리 치킨 시리즈’의 광고모델로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 안혜진과 천재 비트박서 빅맨 윤대웅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화사는 최근 신곡
    More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