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올해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Initiative of the Year)부문 최우수상 영예 > 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종합몰
    테마샵
    인기샵
    추천샵
    사회

    인천국제공항공사올해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Initiative of the Year)부문 최우수상 영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26 12:27 조회271회 댓글0건

    본문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현지시각 21일 오후(한국시각 22일 오전) 핀란드 헬싱키에서 개최된 '2018 Airport FAB(Food&Beverage) 시상식'에서 '올해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Initiative of the Year)'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으로 인천공항은 FAB
    More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