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의 마케팅칼럼 - 4차혁명 시대, 마케팅 패러다임 쉬프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2 15:54 조회15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뜬구름 잡은 사람들이 성공하는 4차혁명 시대 뜬구름(크라우드)잡은 사람들이 2010년 이후 유니콘 기업들로 급 부상을 했고, 제품을 생산에서 단수판매 패턴에서 트렌드를 워칭하고 수요를 예측하여 판매하는 시대도 넘어 이제는 고객에게 직접 물어보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시하는 것을 맞춤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글로벌 신발업체 아디다스같은 기업들이 속속 나오고 있다.마케팅 패러다임 역시 이성, 감성, 지성, 영성의 각 영역에 가치제공을 하고, 고객의 니즈, 원츠, 디멘드 그 이상의 선택들을 하고 있다. 인류는 지금 절대절명의 위기와 기회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