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마케팅 칼럼 - 2018년 청년일자리 트렌드, 퍼스널 브랜드 마케팅으로 승부해야 > 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종합몰
    테마샵
    인기샵
    추천샵
    사회

    이준호 마케팅 칼럼 - 2018년 청년일자리 트렌드, 퍼스널 브랜드 마케팅으로 승부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0 13:56 조회164회 댓글0건

    본문

    한국사회는 격동기의 시대를 살고 있다. 성장과 복지의 사이, 일자리창출과 일자리 퇴출사이, 취업과 창업사이, 창직과 퍼스널브랜딩 사이, 무엇보다 주요한 이슈는 청년과 노년의 일자리들이 점점 줄어 들고 있는 시점이다.한편, 개인들은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고 기업이나 고객들이 원하는 새로운 역할(Role)들을 발견하여 지식들의 융합과 신 직업군의 재정의를 통해 직업을 창조하는 시대이다. 자기가 자기를 고용하는 시대인터넷 이력서의 구인구직 양식이나 기업의 구인 구직양식에 단편적인 질문에 채워 넣는 식의 자기소개서나 이력서, 경력기술서로 과
    More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