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7년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 경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종합몰
    테마샵
    인기샵
    추천샵
    경제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7년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9-25 08:08 조회476회 댓글0건

    본문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7년 9월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8월 23일부터 2017년 9월 24일까지의 5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6,297,163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공정거래위원회는 공정거래법상 대기업집단 규제 대상인 자산 5조 원 이상 57개 공시대상기업집단과 그 계열사 1천980개사 명단을 발표했다.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지정될 경우 총수일가의 사익편취 규정에
    More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