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서울디지털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 경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종합몰
    테마샵
    인기샵
    추천샵
    경제

    브랜드평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서울디지털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9-01 07:16 조회400회 댓글0건

    본문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평판 2017년 9월 분석결과, 1위 서울디지털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7년 7월 30일부터 2017년 8월 3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434,160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
    More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