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태의 변화편지 - 달인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5-17 16:40 조회19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가끔 TV-CM들을 보다보면 저 광고는 왜 하는 걸까 생각이 들게 하는 광고들이 많다. 그 상품 브랜드를 빼내고 경쟁사나 다른 회사의 브랜드를 갈아 끼어 넣어도 전혀 지장 없을 것 같기 때문이다.성공적인 광고를 판별하는 가장 중요한 원칙은 ‘다른 브랜드로 대체해도 광고가 성립하는가?’이다. 아무리 창의적이고 아이디어가 뛰어나다고 해도 나만이 할 수 있는 광고가 아니라면, 그런 광고로는 반짝 효과를 볼 수 있을지는 몰라도 브랜드 파워를 키워갈 수는 없다.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진다는 말이 그런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80-90%의 광고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