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K-BPI 디지털도어락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 경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종합몰
    테마샵
    인기샵
    추천샵
    경제

    게이트맨, K-BPI 디지털도어락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4-13 10:48 조회324회 댓글0건

    본문

    디지털도어락 전문 브랜드 ‘게이트맨’이 한국능률협회(KMAC)에서 주관하는 '2017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디지털도어락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으로 게이트맨은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다.불모지였던 우리나라의 디지털도어락 시장에서 20여 년간 다양한 성과를 만들어 온 게이트맨은 전국 커버리지 서비스센터, 24시간 출동서비스, 업계 최대 규모 콜센터 등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명실상부한 서비스 우수기업으로 거듭났다. 게이트맨은 이번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수&
    More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