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K-BPI 디지털도어락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4-13 10:48 조회32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디지털도어락 전문 브랜드 ‘게이트맨’이 한국능률협회(KMAC)에서 주관하는 '2017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디지털도어락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으로 게이트맨은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다.불모지였던 우리나라의 디지털도어락 시장에서 20여 년간 다양한 성과를 만들어 온 게이트맨은 전국 커버리지 서비스센터, 24시간 출동서비스, 업계 최대 규모 콜센터 등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명실상부한 서비스 우수기업으로 거듭났다. 게이트맨은 이번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지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